clothes maker

T셔츠리폼

리폼하기2020. 4. 29. 02:38

아래 옷은 꽤나 이름있는 메이커 인데 하얀팔에 몸판에서 

빨간색이 이염되여 붉으스레 되어 입고 다닐수가 없어 팔을

전체적으로 다른 원단으로 바꾸었답니다 6~70년대 월단이

저렇게 이염이 잘 됬었는데 지금도 저렇게 이염이 되다니 이해

가 안가는게 아니고 못갑니다 소매 어께 부분이 벌겋습니다 아마도

원단은 중국산이 아닌가 싶습니다 국산이 저럴리가 없어요...

세탁 방법을 보니 손 빨래 하라고 써 있던데 저런옷은 물만 닿으면 물이

빠져요 팔린만큼 변상해 주려면 어느 회사인지 손해가 엄청 클것 같네요

유비무환 이라고 사전에 미리미리 철저하게 검사를 했더라면 좋았을것을 하여튼

수선 방법은 소매를 뜯어서 바꿀 원단위에 그대로 놓고 소매 길이가짧으면

좀 늘리고 소매통도 늘리고 줄이고 하시면 되겟지요 뜯기전에 소매 앞쪽에

표시를해 놓은후에 뜯으시면 일하기가 더 좋겟지요 원단은 굳이 사서 하시는

것보다 안입는 옷에서 골라서 하셔도 재활용도 하시고 돈도 안들고 일석이조

아닐까 싶네요 소매 암홀 부분이 눈으로 봐도 벌겋지요?

바꿔서 입혀보니 전혀 새로운 옷이 되였네요 몸판은 T셔츠 원단인데

소매는 얇은 쿨론 원단을 붙여놔도 전혀 이상하지 않네요 지금입기

딱 좋네요 며느리 옷인데 좋아 하는군요 이쁘다고~~~야!시캬 어버이날

낼 모래여 받을준비는 항상 되있으니 어려워 말고 ㅎㅎㅎ알았지?

시아부지 (불면증)때문에 잠못잔다고 족욕기도 사주고 거액들여 싱크대까지

새걸로 바꿔주고 마트 갈떄마다 엄마 아부지 좋아 하는것 잊지않고 사다주고

고맙단다 미선아 그리고 사랑한단다 많이 쓰다보니 엉뚱한곳이네 ㅎㅎ

아이들 이쁘고 건강하게 잘~~~키우렴,

 본문에만 너무 집중하면 너무 지루하고 재미 없을것 같아

가정사도 조금씩 넣어 보았습니다 우리 사는거 다 그렇지요^*^

이녀석들 요즘 방학이라 집에만 있으니 말을 어찌나 말을 안듣는지

야이 시키덜아 말좀 잘 들어다오~~~스텐레스 받아서 돌아가시것다...


'리폼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롱치마 리폼  (0) 2020.04.29
가죽 롱코트 리폼  (0) 2020.04.29
바지기장 줄이기  (2) 2020.04.19
가죽의류 리폼,Leather clothing reform  (0) 2020.03.20
모피리폼,fur reform  (0) 2019.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