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hes maker

불면증 으로 잠못 이루시는분 이 영상음악 한번 들어보세요

잠 못드는밤 정말 힘들어요 영상을 보면서는 잠들기 힘들지요 

mp3 다운 받으셔 폰으로 플래이 시키세요 그리고 꿀잠 주무세요^*^

개인적으로 하나도 도움은 하나도 못봤지만 사람마다 다 다르니까요

유튜브 네버 다음 등에서 수없이 검색하고 이것저것 다 해봐도 별 효과가 없네요

대추 끓인차 수개월 복용, 상추, 우유,바나나,등등 수면에 도움 요가,혈자리 지압, 

그밖에도 좋다는건 거의 먹어복고 해 봤는데 모두가 별 효과를 못봤네요

2019년 11월 말경부터 오늘2020년 2월14일까지 하루평균2~3시간밖에 못자고 있습니다 

자다 깨면 밤새도록 잠이 안오네요 정말 힘드네요 혹시 저같이 고생 하신분 계시면 좋은 정보 공유해요...

날마다 걷기 운동하고(40분~2시간) 햍볕도 쐬고(2~3 시간)정도는 거의 날마다 하구요

잠자리 들기전에 요가하고 샤워하고 명상음악 틀어놓고 자도 아무 상관 없는것 같아요 

도움 된다는건 모두 다 해봐도 별 소용이 없네요 10여일동안 수면제도 먹어봤으나 

정신만 이상해 지고 잠도 안오더군요 자다가 화장실만 갔다오면 못자구요 애초부터

잠이 안들때도 있고 그렇답니다 한숨도  못자고 날 새울때도 많구요 죽것습니다...

요즘 평균 수면 시간은3~4시간 정도 입니다 좋은 정보 부탁 드려요...

조용한 명상 음악 임니다 불면증 치료 방법 공유 합시다~~~

폰으로 다운 받아서 조용히 틀어놓고 자다보면 어쩌다 한번씩 덕을 봅니다

아래 파일에 마후스 우측클릭 다른 이름으로 저장 해서 폰으로 옮기세요

국악 명상 음악

명상 음악

산사의 명상 음악

산사의 명상 음악

산사의 명상음악